NVIDIA Graphics Delivery Network

GDN(Graphics Delivery Network)

고충실도의 인터랙티브 3D 및 OpenUSD 경험을 모든 디바이스에 스트리밍하세요.

100개 이상의 지역에서 모든 디바이스에 3D 환경을 간편하게 배포하기

GDN(Graphics Delivery Network)은 NVIDIA의 글로벌 클라우드 스트리밍 인프라를 통해 고충실도의 3D 인터랙티브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NVIDIA Omniverse Cloud의 일부인 GDN(Graphics Delivery Network)은 NVIDIA의 글로벌 클라우드 스트리밍 인프라를 활용하여 고충실도의 3D 인터랙티브 경험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이점

원활한 클릭 후 실행 스트리밍

다운로드하거나 로그인하지 않아도 웹 브라우저를 통해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의 공유 URL만으로 대상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는 클라이언트 SDK를 사용하여 스트리밍을 자체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GPU 용량을 갖춘 선도적인 그래픽 기술

100개 이상의 지역에 도달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고충실도의 OpenUSD(Universal Scene Description)및 3D 콘텐츠를 스트리밍하세요.

자동화된 콘텐츠 관리

NVIDIA 개발자 포털 및 NVIDIA 개발자 서비스 플랫폼 API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관리하고, 빌드를 배포하고, 다른 개발자 도구에 액세스하세요.

모든 디바이스를 강력한 RTX 시스템으로 변환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는 메타버스 게이트웨이

몰입형 3D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려면 상당한 GPU, CPU, RAM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현재 이를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데스크톱, 모바일 디바이스, TV는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GDN을 사용하면 3D 엔진으로 구축된 모든 Windows 및 Linux 인터랙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연결된 거의 모든 디바이스에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유형을 선택하고 애플리케이션을 GDN으로 가져와 크리에이티브 비전을 실현하기만 하면 됩니다. 나머지는 NVIDIA에서 해결하여 전 세계 대중에게 스트리밍할 것입니다.

인스턴스 유형 옵션

GPU 최대 해상도* 최대 프레임 레이트* RTX ON vCPUs RAM
4080급 4K 240 FPS   16 28 GB
2080급 1080p 60 FPS   8 14 GB
1060급 720p 60 FPS   4 7 GB

*권장 최대 해상도 및 프레임 레이트입니다. 실제 성능은 디바이스 유형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GDN 활용 사례 보기

Katana, Nissan

클라우드 렌더링으로 Apple Vision Pro에 산업용 디지털 트윈 구현하기

Omniverse, OpenUSD, GDN을 사용하면 누구나 산업 규모에 맞게 물리적으로 정확한 몰입형 디지털 트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디지털 트윈을 Vision Pro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로 생생하게 스트리밍해 보세요.

Disney

Disney

Baymax Dreams 경험은 이 유형에서 최초의 프리미엄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 콘텐츠입니다.

WPP

Denza N7 3D 컨피규레이터

이 SUV 컨피규레이터는 Omniverse USD-GDN 퍼블리셔로 제작되어 실제 USD 기반 자동차 모델을 보여주는 완전 실시간 풀 3D 경험을 제공합니다.

The New Face

The New Face

The New Face는 놀라운 몰입형 경험과 3D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작하는 고급 기술 및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입니다.

UrsaLeo

UrsaLeo

UrsaLeo의 디지털 트윈 솔루션은 NVIDIA Omniverse를 기반으로 구축되고 Graphics Delivery Network를 통해 배포되며 몰입감 있는 협업 환경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Virtex Stadium

Virtex Stadium

Virtex Stadium에서 실시간 3D로 재현된 라이브 e스포츠 이벤트를 경험하세요. 팬들은 이벤트가 진행 중일 때 GDN을 통해 앱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